간지나게 역순으로 올리려고 하는데 내스스로 자꾸 순서가 헷갈림
5박 6일이었으나 현실은 첫날은 비행기타고 내려서 호텔가서 쉬는게 일정이고
막날은 비행기에서자서 다음날새벽에 도착하는게 마지막 1박과 1일 이므로 실제 여행한 시간은 노말한 4박5일정도임
비행기나 공항사진이라도 찍어야하지않느냐! 하고 따질수도있다
근데 쳐자서 사진찍은게없는걸 어떡함 ㅋㅋㅋ 그래서 5일치인데 사진찍은 양이많은날은 2,3개정도 나눠서올릴꺼고
마지막날처럼 대충찍은날은 한큐에올릴꺼임 ㅋ
마지막날 투어일정은 문묘-호치민영묘-호치민생가-씨클로관광 이었음
문묘는 공자님 묘라는데 개인적으로 취향에안맞아서 찍은게없고
씨클로관광또한 그냥 자전거 마차?! 여튼 그거타고 동네한바퀴도는거라 막 덜떨어진 똑딱이로 사진까지 찍을시간이없었음


이것이 호치민 영묘 오른쪽에 가이드팔뚝찬조출연 ㄳ
여행사홈피가서 후기올리라고 협박을 받았으나 한달이지난 지금까지 올리지않았음
곧 클럽메드로 이적한다했으니 별상관없으리라봄ㅋㅋㅋㅋㅋㅋ

 

호 to the 치 to the 민 !!
위에는 '주석'이 아닐까 생각해봄 -_-..


이것은 주석궁! 근데 우리 위대하신 호치민 씨는
인민들이 거지같은데사는데 내가어찌 어쩌고저쩌고 하시면서
여긴 잘 안살았다고함 ㅋ
어쩃든 잘은 모르겟으나 프랑스 스타일 ㅇ ㅇ


생가 주변에 이리저리 널려있던 이상한 나무토막들 -_-

뻥안치고 마지막날 찍은거중에 올릴만한거 이게다임 ㅋㅋㅋ
사촌동생 사진이라도 올릴까햇지만 9살꼬맹이의 인권을 생각해서 참음
그래도 여행포스팅 첫번째꺼인데 ㅋㅋㅋ내용이 부실한거같아 이한몸희생해 동영상을찍었음
볼륨을 최대로하시면 목소리도 나옴 ㅋㅋㅋㅋ악 내목소리 어떡해ㅋㅋㅋ




사진 업뎃하면서 디카에잇던거 싹 복사해오면서 늘하는짓을해보았다
물론 이번엔 여권사진찍는데 안경벗고 직으라고 해서 안경벗은사진이엇긴한데 결과가 !!


호치민 67% !!!!!!!!
나머지는 왜나오는지이유를모르겟음 그냥 동양인 st이면 다나온듯
코가뚜렷한사람인가? 여튼 기준을모르겟슨
Posted by 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