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글/What's UP?2008. 12. 18. 10:39
는 훼이크고
올해부터 신입생을 받는 충북괴산의 중원대학교!!

학교전경 ㄷㄷㄷ
무슨 리조트인줄알았음

교수연구실과 기숙사 !!!
기숙사 진짜이쁘다~

남자목욕탕과 여자목욕탕!!
웬만한 고급사우나 !!

연못!! 과 골프장 그리고 수영장 !! 하악하악


그외 건물전경과 학생회관 ㄷㄷㄷㄷ

첨에는 중원이라길래 무슨 대륙인줄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대륙간지는 좀나긴한다만 끝내줍니다
이뭐 무릉도원
전학생에게 점심이 무료 무료 무료!!!
장학금에 유학지원까지!!
와 나 대학쓸때 여기있었으면 다군에 썼을듯 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저는 연세를사랑합니다♡
(경영관이나 빨리좀 지어올리세요 송도때메돈이없다고하지만 송도캠은 사실 인천시에서 돈다대주잖아!!)
그치만 여기서 교수하고싶다 *-_-*

Posted by 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