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글/What's UP?2008. 10. 27. 19:04
오늘 드디어 10월1일 오후 2시 주문접수가 열리지마자 주문했던 롯데 챔피언 유니폼이도착하였다.


재질이 좋아서 핰핰 대야할 상황이었지만 (6만원짜리 어이쿠ㅋㅋ)
며칠간 서울에서 논다고 내가 야갤을 며칠비운사이,,, 비극적인 사건이 일어났다


손광민이...손광미니...광미니...광미...가 이름을바꿧다 ㅜ ㅜ ㅜ ㅜ움=ㄴ우ㅏㅓㅁ눠미ㅏ누임나
등번호도 바꿀꺼랜다 아아마나아아ㅏ아아아아아가악아악!!!!!!!!!!!!!!!!!!!

 싸이에도 '손아섭관세음보살'크리...............잘안보임 눌러서 보셈.....................

슬픈것은 이모든게 예정된수순이었다는것
광미, 아니 소나섭이가... 예전에 카페에 이런글을썻었다 당시 우린이걸보고
'멈미 트레이드되는검미 ?!?!?ㄷㄷㄷㄷ미친프런트 또 개삽질하네!!' 이랬으나...현실은

사실다른게아니고
제가11월10일안에
팬분들한테꼭할말이있거든요
많이놀라실수도있고반대하시는분들이
있으실수도있는데어차피결정핸거니깐
확정나는대로말씀드릴게요
참많이생각하고결정핸거니깐
제선택에존중해주시고더많이격려와관심부탁해요
알고보면별거아닐수도있는데
지금은확실한게아니라말씀드릴수가없어요
여튼빠른시일내에글올릴테니깐
조금만기다려주세요............


현실은 개명 이었던것 ............
아나 내유니폼은 어쩔꺼임
나정말오래입으려고 미래가창ㅊ팡한 니이름 니등번호로 마킹햇건만
아직경기장에 한번도입고가지도못햇느데 이제 어예입고가라꼬 이생키야!!!!!!!!!!!!!!!!

그런의미에서 다모임 보복짤투하하겠다

소나섭이.......내이일은두고두고잊지않겠다
대신 경기장가서 저거들어밀면 싸인해주긔ㅋㅋㅋㅋㅋㅋㅋ그럼봐줘야지 그전엔 널원망하겟어 흐어ㅓ어엉
내인생은 또 이렇게 삽질로 치닫고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