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글/What's UP?2009. 10. 18. 10:34

A.
녹색 : 노랑 + 파랑

초록 : 청록 + 녹색

청록 : 녹색 + 파랑

아 그랬구나.. 역시 중학교때 미술 '미' 받는 사람은 쉽게 이해하지 못할 세계가 있던거구나
이로서 왜 내가 밝은 노랑과 파랑색까지 좋아하는지 다 이해가 간다 좀더 따지면 귤색과 남보라 까지 !!
바다색과 파란색이 다른 색 이라니 이것도 나에겐 경천동지 할일..
favorite을 고르자면 풀색 녹색 초록 으로 하겠어요 일명 소주병 칼라 트리플
빨간계열은 원래별로 관심이없어서 그런가 붉은 보라, 자주, 연지 다 똑같아보인다ㄲㄲ

B.
초록색찾다가 압생트까지 나오네 녹색요정 !! 마시고싶다 검색하면 처음나오는건 오사카의 압생트카페
역시 다음 해외여행은 오사카로 가야겠다 또 배 18시간타고 가보지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깟 18시간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추세면 2시간밥먹고 14시간자고 2시간 배구경하면 끝난다 ㅋㅋㅋㅋ
근데 막상 마시고나면 예거랑 비슷할꺼같음.....
고흐형 그림이 누런게 저거 중독되면 걸리는 '황시증(黃視症)' 과 관련이 있구나
綠視症 에 걸리면 하루종일 행복할듯

C.
최신 드라마의 리뷰는 방영하고 다음날이 한계구나
오늘은 안팔리네ㅋㅋㅋㅋㅋ아 짱 힘들게썻는데...
각잡고 하려면 잘안되는게 내 인생불변의 진리인가 ㅅㅂ?!?
아니다. 이것은 단순히 내가 게을러서다.
Posted by 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