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글/게임2009. 6. 16. 11:46
요새 와우가너무힘들다 -_-
뭐랄가 이게임은 몰입도가 상당하고 게임에대한 이해도가 엄청나게 높지않은이상은 잘되지않는게임이다.
그리고나의 문제는 케릭이 너무많다 만렙이 네개다...
하루에 12시간씩하는거도아닌데 만렙이 네개다...
사제 죽박 냥꾼 술사 이렇게 내겐데 제대로 돌아가는건 사제랑 냥꾼뿐이다
술사는 참 레이드가기가 편하긴한데 복술은너프되어 묻어가는수준이고 정술은 손가락저질로인해 딜이 저질이다
냥꾼은 생각보다 잘되고있었다. 축캐고, 빨리키웠고, 쉽고, 딜도그럭저럭 잘나왔다.
하지만 이제벽에부딪혀 일정수준이상을 넘어가지못하고있다.
사제는 완전 고생을하면서 키워서 잘된다 . 어떻게해야할지알고 집중해서 하면 놀라운 성과를낼수있다.
죽박이새끼는 할때마다 고민이 늘어가고 돈먹는괴물이다.
첫 만렙케릭이긴하나 긴방황으로인해 버려졌고 나중에 키우려고하니 일단템을 맞춰야한다는 강박감에
비싸도 나오는건 다먹는식으로 아까운골드를허비했다.
그리고 솔직히 와우에서 가장 스트레스가 심한 역할인 탱커를 하려고하니
해본적도없고 자신도없고 템도 생각보다잘안모인다 -_-.....
그리고 정해진 틀이없고 개인의취향에맞춰가는 나름 자유도가 높은케릭이기때문에
케릭이해를위해 수많은 시간을들여야하며 자신에게 맞는것을 쉽게찾기가 힘들다
덕분에 현재 이론상으론 아주 빠삭하나 현실은 시궁창까진아니고 낙동강정도다.
와우의 무한부케양성또한 이 망할놈의 죽박에서 시작되었다.
귀족 사제를하다가 천민을하니 성에안차는것에 너무많았다.
그래서 '현재'나름 수요가있는 냥꾼과 술사를 키웠다. 솔직히 냥꾼은 이렇게 수요가생길지몰랐음
죽박2 거나 전장용케릭이될줄알았는데 현재 레이드수요가 충분해서 다시레이드케릭이됨.
그래서 죽박의 병맛으로인해 보상심리를 위한 케릭은 자꾸쳐늘어가고 그것이 만렙네개의 길에이르렀다.
가장깔끔한 방법은 모든케릭터를 삭제하고 새로운 서버에서 새롭게 -_- 시작하는것이다.
물론 아예 때려치는게 옳다ㅋㅋㅋㅋ이거해서 돈이떨어지는거도아니고 뭔인생에도움이되는것도아닌데 계속하는게 사실잘못이다.
근데 이거안하면 심심하거든.........
작년엔 롯데라도잘해서 닥야구하면됫는데 올해는 다시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가는바람에.......
여튼 이 쓸데없는 노력과 집중력을 다른데 썻다면 하는가정은 의미가없다
보상이바로바로나오는 온라인게임과달리 현실은 보상이나오는게 존나 시간이 걸리니까 중간에 때려쳣을꺼다.

여튼.......
이게임에서하는짓이 너무다잘되거나 너무다잘안되서 지루함이나 심한짜증이 유발되지않는이상은 때려치기힘들거같다
아 오랫만에 배설하니까좋네 ㄲㄲ

티비에서 베어씨가 칼과 태양과 그림자로 사하라사막에서 길을잃지않는법을가르쳐주고있네 저거나봐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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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클장